공작기계 업체 DN솔루션즈가 글로벌 브랜드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을 증대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DN솔루션즈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이 보다 쉽게 DN솔루션즈에 대한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하고, 디자인과 UI 환경을 개선했다.
DN솔루션즈는 언어별로 메뉴를 제품, 솔루션, 서비스, 뉴스&이벤트, 기업소개, 채용으로 통합했다. 한글, 영어, 중국어 외에 독일어 페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사용자 접속 위치에 따라 해당 지역 언어 페이지로 자동 랜딩된다.
국가 아이콘과 언어 표시를 통해 사용자가 지역과 언어에 대한 혼선 없이 원하는 언어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사양에 대한 정보도 메트릭 단위(미터법)와 임페리얼 단위(야드파운법)를 동시에 제공해 국가별 사용성을 향상시켰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회사나 제품 정보 등 목적에 따라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다. 첫 페이지에서 제품 대표 라인업 시리즈까지 한 번에 접근할 수 있으며, 분리돼 있던 제품 찾기와 검색 기능을 통합했다.
또한 터닝센터, 머시닝센터, 스위스턴, NC보링, 문형 머시닝센터, 소프트웨어 등 라인별로 제품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턴키솔루션, 가공솔루션, 자동화솔루션, 칩프리솔루션 등 솔루션별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솔루션 메뉴를 추가했다.
이미지, 동영상, 카탈로그 등을 활용해 제품에 대해 보다 풍성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며 '문의하기', '교육 신청 바로 하기' 등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와 접점을 확대했다. '사양 비교하기'와 '즐겨찾기' 기능도 새로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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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DN솔루션즈 기업문화, 근무 환경, 복지 혜택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구개발, 스마트솔루션, 영업, 마케팅, 생산, 품질경영, 경영지원 등에서 일하고 있는 현업 직원 인터뷰 콘텐츠로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지원 동기를 높였다.
김석태 DN솔루션즈 글로벌 마케팅실 전무는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기계를 만드는 제조사를 넘어 통합 제조기술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DN솔루션즈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 포털로 발전시켜, 영업은 물론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의 역할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