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가맹점 1만개 달성…기념 프로모션 진행

서빙로봇 구매 고객에 최대 2천만원 상당 혜택

홈&모바일입력 :2023/09/05 08:49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브이디멤버스 1만 달성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프로모션 '로봇대잔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이디멤버스는 브이디컴퍼니가 보급한 서빙로봇, 포스, 테이블오더 등 식음료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한 가맹점을 뜻한다. 브이디컴퍼니는 지난달 말 가맹점 1만 개를 확보했다.

이번 '로봇대잔치' 프로모션은 크게 4가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천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로봇 구매 수량이 늘어날수록 혜택도 커진다.

브이디컴퍼니 '로봇대잔치' 프로모션 진행 (사진=브이디컴퍼니)

브이디로봇 1대 구매 시 삼성 AI 로봇청소기와 SNS 홍보 이용권을 증정한다. 2대 구매 시 삼성 65인치 TV와 신세계상품권 100만원을, 3대 구매 시 코지마 안마의자와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 매장 홍보용 유튜브 촬영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서빙로봇 구매 시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브이디메뉴는 브이디로봇과 연동하여 사용할 경우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이다. 직원 안내 없이도 고객이 테이블에 앉아 메뉴 확인부터 주문, 음식 서빙,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브이디웨이팅(대기 및 입장 관리), 브이디포인트(포인트 적립), 브이디매출톡(카카오톡 매출 리포트), 브이디김대표(매장 매출 분석 앱)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소프트웨어팩도 추가로 증정한다.

브이디컴퍼니는 또한 매장 규모에 특화된 브이디로봇 2종을 선착순 20대 한정으로 특별가에 제공한다. 최대 60kg까지 한번에 퇴식이 가능한 대형 서빙로봇 '홀라봇'을 17% 할인된 월 49만9천원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좁은 공간까지 커버 가능한 소형 서빙로봇 '케티봇'을 25% 할인된 월 29만9천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12개월 반납형 상품을 출시해 서빙로봇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브이디로봇 도입의 진입 장벽을 낮춘다는 전략이다. 해당 상품은 12개월 동안 약정기간의 부담 없이 브이디로봇을 대여하고, 종료 시 로봇을 반납하는 반납형 상품이다.

관련기사

12개월 이후 동일한 로봇을 할인된 렌탈료를 적용받아 12개월씩 연장해서 이용 가능하다. 36개월 경과시 소유권은 고객에게 자동으로 이전된다. 타사 대비 A/S 보장 기간 내 별도 출장·부품비 없이 100% 케어를 지원한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는 "브이디컴퍼니가 오랫동안 시장의 선두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브이디로봇을 경험한 사장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시장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서빙로봇 및 매장 자동화 솔루션 대중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