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리빙 브랜드 '바디럽'이 중화권 스타 ‘허광한’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허광한은 대만, 홍콩, 싱가폴에서 바디럽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으며, 온라인 및 옥외 광고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상견니'의 글로벌 흥행으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허광한은 한국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아시아 스타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할 것으로 보인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소셜미디어 및 콘텐츠 소비환경, 소비자의 구매력, 유통 및 배송 체계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018년 대만, 홍콩, 싱가폴에 선제적으로 진출했다. 특히 온라인 채널과 함께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동시에 운영하는 옴니채널 방식으로 초기부터 통합 브랜딩 전략을 중점적으로 전개했다.
2021년도부터는 대만 타이중 지역의 옥외 광고 운영권을 따내면서 약 1천100개의 광고 패널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광고 구좌 비용을 낮추어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었고 SNS 기반의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 체험관, 오프라인 광고 집행이라는 온오프가 연계된 옴니채널 방식의 통합 마케팅 채널을 구축하며 진출 3년 만에 300억 원이 넘는 해외 매출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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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럽은 한국 브랜드지만 대만에서만 200만 개 이상의 수전 제품들을 판매하며 대만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허광한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영상 및 남자친구 콘셉트의 영상으로 4편에 걸쳐 제작,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바디럽은 허광한의 이미지를 담은 포토카드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