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퍼즈업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할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선물한다.
다이노스 팀스토어는 퍼즈업 테마로 운영된다. 퍼즈업 스페셜 유니폼과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 선수들은 퍼즈업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 AWS, 엔씨소프트 ‘바르코’ LLM 개발 지원2023.08.29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2023.08.23
- "엔씨소프트 직원에 칼부림할 것" 테러 예고…이유는?2023.08.21
- 엔씨소프트, '리니지M' 분쟁 1심 승소…웹젠 "항소할 것"2023.08.18
9월 9일은 메인 이벤트 데이로, 추가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관람객들은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서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선물로 받는다.
엔씨는 당일 관객들에게 ‘헤르피 부채’ 1만 2천여 개를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 중에 부채를 활용한 전광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