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얼마나 실까?"…'아이셔에이슬' 3년 만에 두 번째 제품

하이트진로 '청사과맛' 한정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3/08/29 09:42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의 두 번째 신제품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주류 최초로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브랜드 협업을 한 제품으로, 레몬 맛으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이후 3년 만의 신제품을 내놓은 것.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의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리큐르 제품(13도)보다 1도 낮은 12도다. 9월 초부터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오리온 신제품 소프트캔디 ‘아이셔 츄’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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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9월 2일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소주 페스티벌인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서 하이볼 형태로도 맛볼 수 있다.

첫번째 아이셔에이슬은 네 차례 재출시, 완판을 기록해오다 지난 3월 상시 제품으로 정식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