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의 일반인 모델 ‘헬렌카렌 퀸’ 2기 6인을 최종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해부터 운영한 ‘헬렌카렌 퀸’은 TV쇼핑 주요 고객층인 40대부터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일반인 모델을 선발해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6인의 헬렌카렌 퀸 1기는 약 4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메이크오버 촬영, 숏폼 영상 제작, TV쇼핑 방송 출연 등 활동에 참여하며 헬렌카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됐다.
SK스토아는 올해 역시 헬렌카렌 퀸 2기를 선발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헬렌카렌 퀸 2기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총 6인의 2기 헬렌카렌 퀸이 선정됐다. 이들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F/W(가을·겨울) 시즌 헬렌카렌 흥행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첫 활동인 ‘헬렌카렌 퀸 2기 발대식’을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에서 진행했으며 이 자리에는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 헬렌카렌 퀸 2기 6인 등이 참석했다
이후 헬렌카렌 퀸 2기는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등 첫 일정을 소화했으며 메이크오버 촬영을 통해 만들어진 제작물은 헬렌카렌 퀸 2기 6인의 자택 인근 지역에 버스 정류장 광고로 게재된다.
관련기사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2023.08.11
- SK스토아, ‘LG 스탠바이미 고’ 모바일 라방서 판매2023.08.14
- SK스토아, ‘스케쳐스 힐크레스트 트레일화’ 판매2023.08.01
- SK스토아 "이벤트 선물도 친환경으로"…업사이클링 리빙박스 제작2023.07.31
이 밖에도 앞으로 스타일링 기법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해 학습하는 ‘클래스데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및 TV쇼핑 방송 출연, F/W 시즌 헬렌카렌 화보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며 헬렌카렌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SK스토아 주력 브랜드 중 하나인 헬렌카렌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올해 역시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게 됐다”며, “앞으로 ‘헬렌카렌 퀸’ 6인의 성공적인 활동을 지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