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에스프레카페' 제품 신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 중심으로 제작했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설명했다. 제품의 2가지(커피머신·얼음정수기) 기능이 한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기법으로 영상을 연출했다. 이전 광고에서 선보인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카피는 그대로 유지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과 커피까지 추출 가능하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여름철 더욱 판매가 늘고 있다"며 "지속되는 무더위에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마이크로필터 美 NSF 인증…"발암물질 안전"2023.07.14
- 청호나이스, 상반기 글로벌 매출 전년比 70%↑2023.07.12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202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