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기념 쇼케이스 Z-CON을 지난 1일 자정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누적으로 약 67만 명이 시청했다. 지난해 8월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갤럭시Z플립4∙Z폴드4’ 출시 쇼케이스 시청자보다 4배 이상 신장한 수치다.
이날 '갤럭시Z플립5·Z폴드5'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1시간 만에 15억원 육박하는 판매고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하반기 스마트폰 최대 기대작인 갤럭시Z시리즈 제품 특장점을 어필하기 위해 차별화된 쇼케이스를 열었다. 갤럭시 Z 플립5의 외부 디스플레이 면적이 전작 대비 네 배 가까이 확장된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감각적인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스마트폰 화면을 열지 않고도 ‘셀피’를 찍거나 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활용해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한 공연을 펼쳤다. 구독자 219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민수를 필두로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도 끌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갤럭시Z5’ 시리즈 출시 쇼케이스 개최2023.07.27
-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 홍진경 출연…'더김치' 판매2023.07.25
- CJ온스타일, '비에날씬' 집중 판매..."올해 주문액 300억원 목표"2023.07.19
- CJ온스타일, ‘로보락’ 신제품 ‘S7맥스' 판매2023.07.12
CJ온스타일은 Z-CON 쇼케이스와 연계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삼성위크 Z-CONNECT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 Z 플립5를 포함 갤럭시탭 S9과 삼성전자 인기 상품 등을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단순 매출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 고객과 협력사 양쪽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웰메이드 콘텐츠가 결국 좋은 성과까지 이어진다는 점을 다시 느꼈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만 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과 브랜드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