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출시 하루 만에 韓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니 4개국 인기 1위

디지털경제입력 :2023/07/27 20:26    수정: 2023/07/28 08:39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7일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하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신의 탑은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TOP5에 오르면서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높은 수준의 원작 구현, 쉽고 간편한 게임성에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

넷마블은 감사의 뜻을 담아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넷마블 '신의탑: 새로운세계' 한국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원작속 장면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재현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