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7일 검은사막 바닷속 용왕님의 궁전 ‘수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모험가들은 검은사막 대표 여름 피서지 ‘테르미안 해변’과 함께 바다 깊은 곳 ‘수궁’까지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인물들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 시합에 참여하는 등 모험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수궁의 보답 인장’을 모아 ▲발크스의 조언(+100) ▲마고리아 고래 가구 ▲[이벤트] 보글보글 잠수복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수궁을 찾아온 어린 대양 괴수 아기 '벨'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 거북이 석상 앞의 '두롱'을 통해 '[주간] 아기 벨 저지하기'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의뢰 완료 시 '[이벤트] 아기 벨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수궁’은 7월 1일 ‘검은사막 페스타’에서 최초 공개됐다. 바닷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모험 소식에 모험가들의 기대가 높았다. 공식 오픈 전 깊은 바닷속에서 ‘수궁’을 우연히 발견한 모험가도 등장했다. CM 에이든이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궁’ 발견 소식을 알리는 특별 영상을 제작해 주목받았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이용자 증가 ‘상승세’ 굳히기2023.07.26
- 펄어비스, 임직원 자녀 여름방학 학습돌봄 프로그램 도입2023.07.24
- 펄어비스 검은사막, 꿈결 환상마 '꿈결 둠' 추가2023.07.12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페스타'에서 신발 선물한 이유는?2023.07.01
검은사막 모험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의 레벨을 제거했다. 모험가는 반려동물들의 소셜 액션을 레벨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리품도 가장 빠른 속도로 주울 수 있다.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 접속일에 따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이벤트] 클래스 휘장 상자 ▲크론석 300개 등을 받는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이벤트] 넘치는 행복’을 구매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는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된다. 각각 아이템 판매 목표 수량을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모험가의 이름으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난치병 환아 소원성취 프로그램에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