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6일 자회사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신의탑)'가 출시 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신의 탑은 오늘 오후 12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마켓을 통해 글로벌(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출시됐다. 이 게임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대만과 일본 앱스토어 인기 순위 각각 1위와 5위를 기록 중이다.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원작속 장면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재현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넷마블 신의탑, 정식 출시 초읽기...국내외 시장 공략2023.07.25
- 넷마블 "신의 탑, 원작 팬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2023.07.20
-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 비하인드 영상 공개2023.07.19
- 웹툰 신의 탑-나 혼자만 레벨업, 넷마블 게임으로 나온다2023.07.17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