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4·피파모바일, 팀 K리그 공식 후원사 참여

팀 K리그 유니폼에 게임 쿠폰코드와 신규 게임 타이틀 로고 노출

디지털경제입력 :2023/07/26 16:18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6일 EA 스포츠 피파온라인4(피파 온라인4)와 EA스포츠 피파모바일(피파모바일)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팀 K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일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다. 팀 K리그는 K리그 구단에서 선발된 22명의 선수들로 이뤄지며, 유니폼 전면에는 올 9월 중 적용될 새로운 게임 타이틀 'EA스포츠 FC 온라인', 'EA 스포츠 FC 모바일' 로고가 새겨진다.

넥슨은 팀 K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시합 중 팀 K리그 선수가 착용한 유니폼 상의에 피파온라인4, 피파모바일에서 쿠폰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공개한다.

2023 팀 K리그 유니폼 이미지 광주FC 이순민

또, 팀 K리그 선수들이 빅맨 세레머니 시전, 팀 승리, 코너킥 획득, 패스 10회 이상 기록 등 4가지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전체 이용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경기 당일(27일) 접속 시 ‘[HG 포함] 급여 21+ 스페셜팩(3~5강)’, ‘행운의 BP카드(3억~50억BP)’ 등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한편, 넥슨은 오는 30일 국내서 치러지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 친선경기에도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 유니폼 하의에 피파온라인4, 피파모바일에서 쿠폰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게임이라는 가상공간을 넘어 실제 축구와 연계한 색다른 경험, 재미를 제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팀 K리그 공식 후원에 나섰다"면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팀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플레이와 더불어 팀 K리그 유니폼과 맨체스터 시티 유니폼에 공개되는 쿠폰코드용 메시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