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베트남 보안기술 전시회 ‘시큐테크 베트남2023’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시큐테크 베트남2023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보안기술 전시회다. 출입통제와 영상 관제, 스마트 빌딩 솔루션, 화재 및 방재 분야의 전세계 350여개 기업들이 참여한다.
이번 전시 부스에서 유니온커뮤니티는 생체인식 기술을 활용한 ‘유바이오-이지패스’ 등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신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를 비롯한 출입통제 하드웨어 단말기를 선보였다.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는 ▲5인치 모니터를 탑재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출입통제 서비스 지원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수·방진 지원 ▲올인원 통합 RFID 기능으로 카드인식 거리 향상 ▲무선 WiFi 통신을 통한 통합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인 ‘유바이오 알페타’와 생체인식 출입통제 하드웨어의 연동을 통해 관람객이 부스에서 직접 얼굴 크리덴셜을 등록하고 다양한 단말기에서의 얼굴인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요식 유니온커뮤니티 대표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의 출입통제 시장에서 유니온커뮤니티의 전세계에서 인정받은 생체인증 기술력과 베트남 법인을 통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베트남의 높은 잠재력과 수요에 대응하여 성공적인 사업 확장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유니온커뮤니티, NH농협은행 생체인증 확대 사업 수주2023.07.13
- 유니온커뮤니티, 한·미 물리적 보호 기술 회의 참여2023.07.03
- 유니온커뮤니티, 생체인증 기반 SSO 솔루션 출시2023.06.14
- 유니온커뮤니티, 반려동물 비문인식 ‘테크페어’ 시연2023.06.13
유니온커뮤니티는 ‘시큐테크 베트남2023’ 전시회 참가와 더불어, 20일 하노이에서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유니온 커뮤니티 파트너 컨퍼런스(UPC 2023)’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과 제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와 미래에 대한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