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다양한 주방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썸머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브레빌은 백화점 전 지점과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SSG닷컴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레빌은 ▲고성능 홈카페 머신 '듀얼보일러' ▲최상급 모델인 '오라클' 시리즈 ▲베스트셀링 모델 '바리스타' 시리즈 ▲작지만 강력한 컴팩트 모델 '밤비노' 시리즈 등 에스프레소 머신을 최대 17%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보다 전문적인 홈카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레빌 컴팩트 모델 '밤비노' 시리즈와 원두 그라인더가 함께 구성된 홈카페 세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브레빌은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브레빌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오븐과 티메이커, 그릴, 토스터 등 주방가전도 할인 품목으로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제품에 따라 4만원 상당 '브레빌 정품 아이스 컵 듀오 세트'와 대나무 천연 성분으로 우수한 향균력을 가진 6만원 상당 '정품 커팅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 브레빌코리아, 5월 감사의달 '쉐어유어러브' 프로모션 진행2023.05.03
- 브레빌코리아, 커피행사 '2023 스카마켓' 성료2023.04.26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2024.11.15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이종하 브레빌코리아 대표는 "시원한 음료에 대한 소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를 즐기기를 바라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코리아는 올 하반기 자동 탬핑 기능이 추가된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쇼룸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