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플로나, 뷰티 라이브 방송 진행

19일 오후 8시 30분 라방서 핑크 괄사 에디션 공개

인터넷입력 :2023/07/17 10:33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크리에이터 최모나 세라믹 괄사 브랜드 플로나 핑크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신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7월 들어(1~13일) 지그재그 내 마사지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202%) 늘어나는 등 집에서 피부나 헤어를 직접 관리하는 홈케어가 계속해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얼굴이나 신체 곳곳을 마사지해 붓기 제거·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도구인 괄사 거래액이 8배 이상(756%)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괄사 브랜드 ‘플로나'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플로나는 유튜브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최모나가 출시한 세라믹 괄사 브랜드다. 입체적으로 설계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할정도로 내구성이 높아 13차 물량 전부 완판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플로나X최모나 괄사'가 플로나 대표 아이템이다.

카카오스타일, 세라믹 괄사 브랜드 ‘플로나'와 라이브 방송 진행…단독 상품 출시

19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그재그에서 단독 출시하는 ‘핑크 괄사 에디션’이 공개된다. 라이브 방송 진행되는 동안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시청자 전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 추첨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부이 디지털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원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20일부터 일주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나 대표 아이템인 ‘플로나X최모나 괄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핑크 괄사 에디션은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통해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서울 지역에 한해 오후 1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도착, 밤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하는 당일 퀵 배송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워 인기가 많은 플로나 괄사의 신상품인 ‘핑크 에디션 ’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홈케어 수요에 맞춰 고객들이 지그재그에서 다양한 뷰티 기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