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확장팩을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픈되는 신규시즌 ‘불의 길’은 ▲ 최고 레벨 70으로 확장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 변화 ▲’던파모바일’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리오에서는, 이튼 공업지대를 배경으로 '사도 안톤'에게 향하기까지의 과정을 원작 ‘던전앤파이터’와 차별화된 스토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일정 수준까지 성장 단계를 보조하는 ‘마스터계약(15일)’, ‘초심자의계약(15일)’의 보상을 지급하고 ‘던파모바일 확장팩 소장판’ 응모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신규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파모바일 확장팩 소장판’도 공개했다. 소장판은 ‘디렉터 스페셜 쿠폰’, ‘해방의 열쇠 목걸이’, ‘캐릭터 전직 일러스트 엽서’ 등 ‘던파모바일’의 개성을 담은 물품 구성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물한다. 7월 20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전남권 어린이 의료시설 건립 후원2023.07.06
- 제8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일정 공개2023.07.05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100일 기념 풍성한 선물 쏜다2023.07.05
- 中 테스트 거친 블루아카이브, 아시아 시장 석권 기대↑2023.07.05
이와 함께 신규 시즌의 기대감을 조성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옥성태 디렉터가 메인으로 등장해 ‘던파모바일’ 확장팩 상자를 다양한 배송 방식으로 전국 곳곳에 배달하며,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오는 15일 첫 오프라인 유저참여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내용 발표와 함께 ‘오락실’ 콘셉트의 체험존, 전시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 현장에서 진행되는 업데이트 발표는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