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카드 출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 대표 캐릭터 담아

인터넷입력 :2023/06/28 11:25

티머니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 대표 캐릭터가 담긴 전용 카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 카드는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3사에서 순서대로 5만장, 4만장, 2만장 한정 출시된다. 편의점별로 다른 디자인과 특색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GS25에서는 헬로키티, 시나모롤, 쿠로미, 폼폼푸린, 포차코를 ‘투명 구름’ 디자인 티머니카드로 접할 수 있다. 동봉된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도 있다. CU에서 선보이는 ‘글리터펄 스위트 티머니카드’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로 구현했다. 동봉된 포토프레임으로 일상에서 인증샷 찍기도 가능하다.

(사진=티머니)

세븐일레븐 ‘투명 핑크·블랙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각각 핑크와 블랙 기본 색깔에 투명 바탕으로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관련기사

티머니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6일까지 티머니 인스타그램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는 세대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편의점 3사에서 특색 있는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나보길 바라며, 산리오캐릭터즈와 티머니카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