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LA 2023'이 삼성 갤럭시,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와 손잡고 글로벌 Z세대와 접점을 늘린다.
우선 삼성 갤럭시가 'KCON LA 2023'에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확정했다. 삼성 갤럭시는 이번 케이콘을 통해 미국을 넘어 글로벌 Z세대와 만날 예정이다. 케이콘 컨벤션에서 브랜드 체험 존을 오픈하고, 쇼에 참여하는 K팝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KCON LA 최초로 현지 매체와의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케이콘은 iHeartMedia와 함께 글로벌 Z세대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을 열 계획이다. iHeartMedia는 미국 대형 라디오 방송사로, LA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라디오 채널 KIIS FM을 보유하고 있다. 케이콘은 KIIS FM 채널의 5개 음악 방송 채널을 통해 오는 8월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지와 K컬처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KCON LA 2023'은 8월18일부터 사흘간 크립토닷컴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 케이콘 LA,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2023.06.07
- CJ ENM 케이콘 재팬에 역대 최다관객 몰렸다2023.05.15
- CJ ENM, 미국 이어 일본서 부산 엑스포 유치 홍보2022.10.13
- CJ ENM, 케이콘에서 부산 엑스포 유치 홍보2022.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