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패션전문기업 한섬과 협업해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의 여름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양사가 공개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essential;’의 감각적인 로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셔츠 2종과 모자 1종이다. 특히 ‘essential;’만의 특별한 감성을 오프라인 제품에 온전히 담아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티셔츠는 음악을 상징하는 이퀄라이저(equalizer)와 여름 휴양지 느낌의 팜트리(palm tree)를 각각 ‘essential;’ 로고와 조합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제품별로 아이보리와 인디고블루, 화이트와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자의 경우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형태로, ‘essential;’ 로고와 이퀄라이저 디자인을 조합해 오렌지, 그린,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관련기사
- NHN벅스, CJ올리브네트웍스와 제휴…"CJ ONE 포인트 적립"2023.04.28
- NHN벅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맞춤 음악 제휴2023.04.10
- NHN벅스, 벅스 앱에 감성충만 음악선곡 ‘에센셜’ 오픈2022.12.14
- NHN벅스, 보코서울강남과 온오프라인 제휴 프로모션2022.08.08
‘essential;’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신규 편집관 ‘SELECTED(셀렉티드)’에서 판매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패션과 음악의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essential;’의 감성 영역을 확장한 특별한 상품을 선보였다”며, “계속해서 소비자의 일상이 담긴 다양한 공간들이 ‘essential;’의 감성으로 채워지는 경험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