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잔망루피 밥솥 라이브 방송 진행

19일 '쿠첸 라이브'서 오전 11시부터 60분간…특별가 혜택 등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3/06/16 09:58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스테인리스 밥솥을 특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쿠첸이 자체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쿠첸 라이브'에서 진행한다. 지난 4월 쿠첸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쿠첸몰에 '쿠첸 스테이션'을 신설했다. 쿠첸 스테이션은 '쿠첸 라이브'를 포함해 '쿠첸 엔터테인먼트', '쿠첸 미(米)토피아' 총 3개 섹션으로 구성했다.

쿠첸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미니 밥솥 2종(멜로우, 머쉬룸)과 '121 마스터 플러스' 블라썸화이트 밥솥(6인용, 10인용)이다.

쿠첸, '쿠첸몰'서 잔망루피 밥솥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쿠첸)

쿠첸이 잔망루피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인 '멜로우', '머쉬룸' 밥솥은 잔망루피 캐릭터 얼굴을 제품 외관에 적용했다. 아담한 미니 밥솥에 캐릭터 특유 귀여움을 더하고 잔망루피 얼굴을 포인트로 담은 조작부로 개성을 강조했다. 밥솥은 각각 3.5인용, 1.5인용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6인용, 10인용으로 나온 쿠첸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1 마스터 플러스'는 2.1 초고압 기술과 스테인리스(STS 316Ti) 내솥으로 밥맛과 위생을 겸비했다.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습한 여름철에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흰색에 핑크빛이 은은하게 녹아든 블라썸화이트 색상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쿠첸은 이번 방송에서 행사 밥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쿠첸몰 적립금 1% 즉시 지급과 방송 중 특별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쿠첸몰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웰컴 15% 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밥솥 구매자 전원에게 잔망루피 패키지를 입은 '121 건강잡곡'을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여름에 쓰기 좋은 위생적인 밥솥을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