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클라우드 방화벽' 애저 버추얼 WAN 보안 통합

컴퓨팅입력 :2023/06/14 15:22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가 클라우드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버추얼 WAN과 통합해 더욱 발전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통합은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지능형 위협 방지 및 다계층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해 기업이 최대 운영 효율성을 기반으로 에저와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가드는 에저 버추얼 WAN과 기본적으로 통합돼 조직을 타깃으로 하는 위험을 낮추고, 클라우드 자산을 보호하는 안전한 연결 기능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 로고

이를 통해 기업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안전하게 연결하는 동시에 직원, 파트너 및 고객 간의 안전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에저 버추얼 WAN과 결합한 클라우드 네트워크 시큐리티는 다양한 보안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클라우드가드 서포트를 활용할 수 있다. 방화벽, IPS, 앱 컨트롤, IPsec VPN, 안티바이러스, 안티봇, DLP를 비롯해 제로데이 위협에 대한 위협 제거 및 위협 에뮬레이션을 포함한다.

체크포인트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시장조사 전문업체 마이어컴의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99.7%의 멀웨어 방지라는 최고 보안 효율성 점수와 0.13%의 최저 오탐율을 달성했다.

클라우드가드는 탄력성, 가용성, 복원력 및 원활한 트래픽 증가 지원이라는 클라우드 원칙에 맞게 구축됐다. 에저 마켓플레이스에서 버추얼 WAN 허브로 쉽게 구축할 수 있다. 보안 기능 삽입을 위해 에저 라우팅 인텐트와 통합된다. 멀티 스포크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한 중앙 집중식의 더 간편하고, 빠르며, 일관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확장 가능한 방법이다.

클라우드가드는 사용 기반 솔루션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통합을 통해 신속한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해 운영 오버헤드가 감소된다.

관련기사

마이크로소프트 레쉬미 얀다팔리 수석 제품 매니저는 " 마이크로소프트 에저 버추얼 WAN은 네트워킹, 보안 및 라우팅 기능을 단순화해 확장성, 비용 절감 및 성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형 네트워크"라며 “에저 버추얼 WAN과 체크포인트 클라우드 가드의 기본 통합을 기반으로 에저 버추얼 WAN보안 강화 및 보완해 고객이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직관적이고 간단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중앙 집중형 보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의 TJ 고넨 클라우드 보안 담당 부사장은 "기업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몇 초 만에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민첩하고 복잡성을 줄이며 예방에 중점을 둔 보안 체계가 필요하다"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에저 버추얼 WAN 고객에게 AI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가드 네트워크 시큐리티의 통합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인스턴스를 지능적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디지털 전환을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