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여행룩 화보를 공개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5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되는 화보는 프랑스 니스를 배경으로 올여름을 위한 여행룩을 제안한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브런치 타임을 갖거나 산책을 하며 휴가를 즐기는 정유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정유미는 여행 컨셉에 따라 로맨틱, 빈티지, 내추럴 무드 등 다섯 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해변에서 퍼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하거나 비 오는 날에 뉴트럴한 색상의 레인부츠를 신고 산책을 하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여행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화보에는 무신사 스토어 내 여성 고객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7개 브랜드가 함께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는 ▲틸아이다이 ▲시엔느 ▲로에일이 참여한다. 패션 잡화와 악세사리 브랜드는 ▲락피쉬웨더웨어 ▲넘버링 등이 참여해 여행룩에 포인트를 더할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화보 공개와 동시에 오는 29일까지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에는 참여 브랜드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화보에서 정유미가 착용한 아이템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팩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무신사 플레이어-푸마, 여성 아마추어 풋살 대회 개최2023.06.12
- 무신사, 신진 브랜드 육성 정책 지속한다2023.06.08
- 무신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 오프라인 팝업 상품 판매2023.06.06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생산 자금 지원 2천억원 돌파2023.05.26
무신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둔 고객에게 휴양지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한 화보”라며, “배우 정유미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통해 이번 여름에 주목할 만한 브랜드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유미의 여행룩 화보와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15일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