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간편 경력 인증 이벤트 진행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6/12 10:56

기업 정보 플랫폼 잡플래닛(대표 황희승∙윤신근)이 간편 경력 인증을 통해 내 경력을 한 번에 불러와 ‘2분 완성 이력서로 입사 제안 받기’ 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잡플래닛 경력 간편 인증 서비스는 건강보험공단과 연동된 이전 회사 기록을 자동으로 불러오는 기능으로, 이력서 작성 시 본인 인증을 거치면 핵심 경력 사항이 자동으로 기입된다. 주요 프로필의 70% 이상이 자동 완성돼 보다 빠르게 지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지난해 11월 간편 인증 기능을 도입해 현재 3만여명 이상이 ‘경력 간편 인증’이 완료된 이력서를 보유하고 있다.

간편 경력 인증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잡플래닛에 로그인해 ‘내 정보 및 이력서’ 페이지를 클릭해 인증서 선택 후 ‘경력 한 번에 불러오기’를 통해 지난 경력을 불러와 인증 받으면 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마이 페이지의 ‘2분 완성 이력서로 입사 제안받기’를 클릭해 내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관련기사

잡플래닛

이후 나에게 있는 인증서로 인증 요청 후 작성 완료했다면, 아래 ‘경품 받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명),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5천원(20명), ▲GS25시 편의점 상품권 3천원(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잡플래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간편 지원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구직자들이 좋은 기업으로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이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들의 이직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