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미니 건조기 한정판 색상 3종 선봬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론칭…가격·사은품 등 혜택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3/06/02 09:22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미니 건조기에 텐저린 오렌지, 써니 옐로우, 시티 블루 3가지 신규 색상을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규 색상은 지난 2월 참가한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콘셉트 제품으로 선보였던 색상이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기존 화이트 계열 그레이지와 클래식 베이지, 네이처 그린을 포함 6가지 색상을 갖췄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 신규컬러3종. 왼쪽부터 텐저린 오렌지, 시티 블루, 써니 옐로우. (사진=앳홈)

앳홈은 론칭 방송 중 신규 색상 미니 건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쿠폰과 판매가 4만원 상당 미니 러그도 증정한다.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으로 5명에게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그레이지)도 무상 제공한다.

관련기사

앳홈은 신규 색상 출시가 미니 건조기 판매를 크게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는 중이다. 앳홈은 지난해 5월 '미닉스 PRO' 출시 당시 6~8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가전이면서 동시에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한정판 신규 색상이 홈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