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6월 20일까지 ‘언어발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코지 언어발달 기획전’에서는 스마트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하우스’, 휴대용 키즈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고’를 비롯해 IP 파트너사들과 협업 및 자체 제작을 통해 선보이는 캐릭터별 키즈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 ‘아띠’의 여러 패키지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하는 과정에서의 능동적∙자율적 해석 능력을 뜻하는 문해력의 저하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청각 자극 자체가 문해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키즈 오디오 콘텐츠 시장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다.
관련기사
- 코코지-동아사이언스, 어린이 오디오 과학 매거진 출시2022.09.27
- 코코지, 플레이리스트 교체해 듣는 '아띠 더하기' 출시2022.07.27
- 코코지, 로이비쥬얼·퍼니플럭스와 캐릭터 IP 계약 체결2022.06.22
- 코코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2022.03.23
코코지는 아이들의 과도한 미디어 의존도는 줄여 나가면서, 청각 자극을 통해 언어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 및 콘텐츠를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박지희 코코지 대표는 “요즘 아이들이 무분별하고 자극적인 미디어 환경에 노출되면서 스스로 의사소통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는 문해력 저하가 사회적 이슈로 확대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코코지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순수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자사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과 기술을 기반으로 입체적인 오디오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