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휴가철 차량+숙박 서비스 최대 26만원 할인"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인터넷입력 :2023/05/30 09:08

쏘카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쏘카스테이를 통해 숙박 예약 시 금액에 따른 할인(6만원, 3만원)과 쏘카 대여료 24시간 무료 쿠폰(예약 1건당 1매)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여행 소비 진작 이벤트다. 진행 일정에 따라 5만원, 3만원 국내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

(사진=쏘카)

먼저, 지역편은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총 3일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대구 ▲대전 ▲부산 ▲인천 ▲전남 ▲전북 ▲충남 ▲충북 12개 지역 내 숙박 상품 예약 시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숙박 가능 기간은 7월14일까지다.

전국편은 내달 2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전국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숙박 가능 기간은 지역편과 같다. 모든 할인권은 선착순 발급되며 정해진 발급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쏘카는 숙박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타 온라인 여행사(OTA) 대비 가장 큰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숙박시설과 이동수단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은 쏘카스테이를 통해 예약 시 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숙박 시 최대 11만원, 30만원 미만 숙박할 때 최대 8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예약 건에 한해 쏘카 대여료 24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해 최적의 가격으로 차량공유와 숙박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가령 지역편 기간 동안 부산에서 30만원 이상 특급호텔을 예약하고 중형 승용차를 24시간 대여할 경우 호텔 할인 11만원, 카셰어링 할인 15만원 등 최대 26만원 할인받는다.

이용 방법은 지역편, 전국편 이벤트 일자에 따라 쏘카 앱 내 배너를 통해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원하는 곳의 숙박시설을 조회⋅예약하면 결제 단계에서 자동 적용된다.

최근 쏘카는 앱에서 이동 수단과 숙박 예약이 한 번에 가능한 쏘카스테이를 출시했다. 기존 온라인 여행사의 경우 숙박시설 외 이동을 위한 자동차 예약 등을 원하면 연동된 타사 앱을 설치하거나 웹사이트 방문, 전화 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쏘카스테이를 통해 실시간 원하는 숙박시설의 예약 가능 여부, 가격 등을 확인하고 이동을 위한 차량까지 하나의 앱에서 선택, 예약할 수 있어 여행, 출장 등을 계획 중인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미선 쏘카 넥스트본부장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기간 쏘카스테이와 함께 전국 방방곡곡으로 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끊김 없는 이동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국내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