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새 의뢰 콘텐츠 추가

재해: 뇌해 마고스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3/05/25 16:1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5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 의뢰 콘텐츠 ‘재해: 뇌해 마고스’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뢰 던전 중 가장 높은 난도로 설계된 ‘재해’는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용 계열의 보스 ‘마고스’가 첫 번째로 등장한다. ‘재해: 뇌해 마고스’는 총 3단계에 걸쳐 던전의 난도가 증가하는 형식으로, ‘마고스’의 체력이 줄어들 때마다 점차 광폭화 상태로 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광폭화 단계에 따라 몬스터의 패턴이 변화하고 난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던전 공략의 재미를 높였다.

‘재해: 뇌해 마고스’의 보상으로는 장비에 장착하여 능력치 옵션을 강화하는 ‘카드’와 ‘엠블렘’을 거래 가능한 아이템으로 제공한다. 던전의 단계가 높아질수록 보상 수준도 높아지며, 1단계부터 3단계까지 공략에 따라 보상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재해: 뇌해 마고스’ 참여 후 특정 업적 달성 시, ‘뇌해 마고스 칭호’와 ‘오라’ 및 스킨3종(초상화 테두리, 채팅 테두리, 대미지 폰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월드보스’ 몬스터인 ‘피리토’를 의뢰 던전으로 추가했으며, ‘마고스’와 ‘피리토’는 입장 횟수를 공유하도록 개편했다.

관련기사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의뢰 던전 ‘재해 뇌해 마고스’ 업데이트.

이와함께 ‘던파모바일’의 대전 격투 콘텐츠인 결투장의 등급전 및 대장전 시즌7을 종료하고, 시즌8을 새롭게 시작한다. 시즌8은 7월 20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되며, 시즌 보상으로 ‘칭호’와 함께 랭킹 보상인 ‘초상화 테두리’, ‘채팅 테두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결투장 상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화왕지절 오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리쳐 아티팩트’ 성장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