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사장 조효제)는 18일 가야·삼정·부흥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군포·부천·안양에 거주하는 8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과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르신 장수기원 행사는 우리나라의 번영을 위해 고생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발전소 인근 복지관들과 매년 치루는 행사다. 올해는 파주에 위치한 프리마루체 웨딩홀에서 장수사진이 필요한 고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헤어·메이크업부터 장수사진 촬영을 했다. 또 인근 벽초지수목원 나들이와 함께 토분 식물심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했다.
GS파워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고 어르신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매년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를 겪고 있는 안양·부천·군포 등 열공급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GS파워, 부천삼정초등학교 탁구 꿈나무 육성 앞장2023.05.16
- GS파워, 음악 꿈나무 오케스트라단에 악기 지원2023.04.18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202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