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은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1일 서울에서 2차례에 걸친 세미나를 성공적 진행하고, 17일에는 부산에서 ▲아트테크 ▲글로벌 경제 ▲자산관리 등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0.1초의 승부사’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손이천 케이옥션 미술품 수석 경매사의 ‘경매와 미술시장, 그리고 아트 컬렉션’ 강연으로 시작했다. 손 경매사는 경매와 미술시장, 아트 컬렉션을 주제로 미술품 경매가 낯선 사람들을 위해 미술품 지식을 공유하고 미술 경매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했다.
관련기사
- KB금융, 생성형 AI 뤼튼과 협업 예정2023.05.10
- SKB "어르신, B tv에서 고전영화 보세요"2023.05.09
- KB라이프생명, ‘2023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2023.03.28
- 'KB라이프해외봉사단' 캄보디아 봉사활동 성료2023.02.23
이어 ‘글로벌 경제 상수와 변수 읽기 및 효과적 대응’을 주제로 김상철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대표와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임주석 KB라이프생명 수석이 발표를 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윤택한 삶을 꾸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아트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의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