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3종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 출시

최대 1만5천RPM 속도 블렌딩…무게 550g 무선으로 활용도 높여

홈&모바일입력 :2023/05/03 14:16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가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3종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블랙앤데커 무선 핸드 블렌더는 교체 가능한 헤드 3종을 포함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렌더 헤드는 각종 과일과 야채, 얼음 등을 손쉽게 분쇄해 이유식 요리도 가능하다. 특히 간편하게 거품기 헤드로 교체해 계란이나 밀가루, 우유 등을 휘저을 수 있어 홈베이킹이나 홈카페를 위한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최대 1만5천RPM 속도로 블렌딩이 가능하며 소음이 적어 주방에서의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블랙앤데커 측 설명이다. 또한 무선 제품으로 요리 중 조리대를 이동하더라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제약이 없어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간편하게 분리 후 세척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간편하게 교체 가능한 헤드 3종으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한 '무선 핸드 블렌더' 출시(사진=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제품은 사용자 니즈에 따라 정밀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다이얼 방식으로 설계된 5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분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 표기된 배터리 잔량 표시등으로 사용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잠금 해제 버튼을 두 번 누른 후에 전원 버튼을 눌러야 작동되는 방식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관련기사

높은 휴대성과 우수한 내구성도 강점이다. 제품은 550g 무게로 손목 부담을 줄였다. 전용 보관함을 제공해 구성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미를 보유한 현대인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 및 니즈를 고려해 '3 in 1 블렌더'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무선 강점을 살려 가정에서도 효율적이고 향상된 기능으로 활용할 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여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