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8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양파쿵야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며, 전국 460여 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다음달 4일부터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으로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와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2023.04.28
- 넷마블 자회사 엠엔비, 캐스퍼 신형 트림 출시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2023.04.27
-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업데이트2023.04.26
-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X버추어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 업데이트2023.04.26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