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 프레임 출시

전국 인생네컷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 통해 이용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3/04/28 17:00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8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양파쿵야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며, 전국 460여 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엠엔비,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프레임 출시

컬래버레이션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다음달 4일부터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으로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와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