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레전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 전까지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참여 가능하다.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고, 애플 앱 스토어에서도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들을 위한 선물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컴투스는 한정판 캐릭터 ‘코니’를 비롯해 천국 파티 코스튬 세트, 일반 게임 입장권 20장 등을 지급, 이용자들이 다시 돌아온 ‘미니게임천국’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서로 다른 재미와 특색을 지닌 각양각색 미니 게임을 쉽고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게임 패키지와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2000년대 출시 당시 전 시리즈 누적 1천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컴투스는 아기자기한 감성과 편리한 조작감 등 원작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트렌드에 맞춘 신규 게임과 콘텐츠를 폭넓게 추가해 ‘미니게임천국’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니게임천국’은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태국어 등 13개 언어로 전 세계에 서비스된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한국의 원조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불렸던 ‘미니게임천국’의 매력이 글로벌 게이머에게도 소구 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앞서 컴투스는 자사 SNS를 통해 ‘미니게임천국’의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큰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이 약 8년 만에 귀환한다는 소식에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원펀맨 컬래버레이션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2023.04.20
- 컴투버스-셀바스AI, 메타버스 내 인공지능 관련 기술사업 협력 협약2023.04.18
- 자사주 취득과 배당 카드 꺼낸 게임업계...목표는 주주 신뢰회복2023.04.18
- X-PLANET, '2023 애니송 페스티벌' 스페셜 VIP 티켓 판매2023.04.17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새로운 콘텐츠로 기존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즐겁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컴투스의 다채로운 게임 라인업 중에서도 미니게임천국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게임이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미니게임천국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이 즐기는 글로벌 IP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컴투스 그룹이 참여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해 웹3.0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