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티즈, 하노버메세 2023 참가…차세대 로봇 액추에이터 공개

"자동화 장비 산업 세계적 경쟁력 확보"

홈&모바일입력 :2023/04/18 19:07

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가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하노버 전시장에서 열리는 '하노버 산업박람회 2023'에 참가한다.

로보티즈는 이번 전시에서 자동화 장비 관력 시장을 겨냥해 제품 홍보와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로보티즈는 매출 가운데 수출이 70%를 차지한다.

로보티즈는 하반기에 출시할 차세대 다이나믹셀 시리즈인 '다이나믹셀-Y'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높은 다이렉트 드라이브 속도와 제어 성능을 기반으로 한 전자식 브레이크와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다이나믹셀 드라이브(DYD)'를 이용해 사용자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응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보티즈는 17일부터 21일 독일 하노버메세 2023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다이나믹셀-Y 등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로보티즈)

이외에도 주력 제품인 로봇 액추에이터 다이나믹셀 X와 P,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DYD, 로봇 그리퍼 등 제품과 기술 홍보를 진행한다. 로보티즈는 행사장에 담당자가 상주하며 대면 미팅을, 네트워크 구축과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하노버 산업박람회는 각국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종합 산업 기술 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산업 대전환-차별화'를 대주제로 ▲산업 자동화와 동력전달 ▲에너지 기술 ▲디지털 융합 ▲공학 부품·기술 ▲연구기술 ▲유공압기술 ▲글로벌 비즈니스 마켓 등 7개 주력 박람회로 구성됐다. 올해는 한국 70개 사를 포함해 4천개 이상 글로벌 기업이 박람회에 참여한다.

관련기사

김병수 로보티즈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제조 산업 속 로봇 기술의 응용 범위는 다양하게 넓혀 가고 있다"며 "로보티즈가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기계 및 전시 공학 분야 인사이트 발굴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봇 액추에이터 다이나믹셀 X와 P시리즈들은 로보티즈 자율주행 로봇과 자동화 설비, 협동로봇 등 로봇 구동 과정 핵심 부품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