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7 'VH 감속모터' 10년간 보증

홈&모바일입력 :2023/04/13 09:47

세라젬이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 핵심 부품인 VH 감속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VH 감속모터는 척추 라인을 따라 자동 밀착 마사지와 수직 견인, 집중 온열 등 기능을 수행하는 부품이다.

H 감속모터는 마사지 모듈을 목(경추)부터 허리(요추)까지 움직이면서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정밀하게 스캔하고 척추 부위에 온열·마사지 자극을 전달할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한다. V 감속모터는 마사지 모듈을 위아래로 움직여 척추 질환에 도움을 주는 수직 견인 기능, 집중 온열 등을 지원한다.

세라젬, 마스터 V7 핵심부품 보증기간 10년으로 확대 (사진=세라젬)

이번 보증기간 확대는 사전 예약 고객부터 정식 출시 이후 구매한 고객까지 일괄 적용된다. 렌탈 기준 5년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나더라도 VH 감속모터의 구동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A/S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세라젬 관계자는 "국내 생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세라젬 제품을 신뢰하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핵심 부품의 보증 기간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고도화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강화에도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 V7는 의과학 등 25년의 핵심 기술과 헬스케어 노하우로 정의되는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척추 의료기기 신제품이다. 국내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완화 등 5가지 사용목적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