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에티버스, ACC+ 2023서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컴퓨팅입력 :2023/04/12 09:01    수정: 2023/04/12 14:21

HPE와 에티버스는 오는 27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는 ‘제20회 AAC 2023’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에티버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의 선택, 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 트렌드 및 그린레이크 서비스 소개와 실제 적용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IT 산업은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들의 등장은 산업과 경제에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ACC+ 2023는 시대의 흐름에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고, IT 리더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HPE와 에티버스는 ACC+ 2023에 참여해 HPE 그린레이크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HPE는 유연성과 민첩한 시장 대응을 지원하는 서비스형 IT 포트폴리오로서 ‘HPE 그린레이크’를 제공중이다. HPE 그린레이크는 클라우드, 코로케이션, 온프레미스 환경에 걸친 기업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블릭 클라우드와 같은 유연성, 확장성과 비용 효율을 가질 수 있으며, 어디서나 클라우드 경험 확보할 수 있다.

에티버스는 고객/파트너에게 HPE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며, 전국적으로 파트너사 및 고객을 담당하는 HPE 총판입니다.

2022년 5월 빠르게 변화하는 IT 산업에 대응하고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영우디지탈에서 '에티버스'란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에티버스는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으로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글로벌 벤더사와의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에티버스 측은 “HPE 비즈니스와 관련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HPE 그린레이크 이외에도 다양한 HPE 제품과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제20회 ACC+ 2023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