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12일 자사 프리미엄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 전 제품을 더현대닷컴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앳홈은 이번 방송에서 빔프로젝터와 식기세척기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라이브방송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로 현대백화점그룹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포인트'도 증정한다.
앳홈은 미닉스 브랜드가 좁은 공간 맞춤 가전으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닉스는 홈쇼핑과 팝업스토어, 라이브방송 등 판로를 넓히는 중이다.
관련기사
- 앳홈, 더현대서울 ‘미닉스 런드리숍’ 팝업스토어 오픈2023.04.03
- 앳홈, 미닉스 빔프로젝터 신규 색상 출시2023.03.28
- 앳홈 "집안 환경에 맞게 로봇청소기 앱 설정해 드려요"2023.02.23
- 앳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2023.02.20
앳홈은 최근 라이브커머스팀을 신설하고 이기수 라이브커머스팀장을 새로 영입했다. 이 팀장은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에 출연했던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바디프랜드를 거쳐 지난달 앳홈에 합류했다.
이기수 라이브커머스팀장은 "이번 더현대 라이브방송에서 미닉스 매력과 소비자 입장에서 궁금한 점을 생생하고 꼼꼼하게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앞으로 라이브방송이 앳홈의 제품들을 소비자 분들께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 잡는 것은 물론, 각 브랜드 성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