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맞춤 음악 제휴

시즌별로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인터넷입력 :2023/04/10 17:17

NHN벅스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음악 큐레이션 제휴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숙박객에게 essential;(에센셜) 맞춤 음악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를 상징하는 선곡의 해비치 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시즌별로 제작해 선보이고 ▲로비 오로라 전광판, 객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영상 및 음악을 송출하며, ▲숙박객을 대상으로 벅스 음악 이용권 및 한정판 엽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벅스

먼저, 올해 총 4회 시즌별로 해비치 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봄 시즌 ‘바다멍 하며 힐링하는 봄날의 오후’ 컨셉의 첫 번째 해비치 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11일 에센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호텔에서 듣기 좋은 해외 팝송으로 구성됐다.

또한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로비 오로라 전광판, 글라스바, 전 객실에 해비치 X 에센셜 영상과 플레이리스트가 송출된다. 객실 욕조, 수영장, 산책로,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는 각각 공간별로 어울리는 벅스 뮤직PD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양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을 찾는 숙박객 전원에게 벅스 50회 음악 듣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공간을 담은 한정판 에센셜 엽서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특별한 공간과 감성적인 에센셜 맞춤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숙박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해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장소에서 다채로운 컨셉의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