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쿠첸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 앱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첸은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첸몰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고객들은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모바일 앱에서 쿠첸 밥솥과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가전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앱 전용 할인과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쿠첸몰에서 제공하는 제품 비교 기능과 연령, 결혼 여부, 가족 구성원 등을 고려한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검색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쿠첸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쿠첸몰 앱을 다운받고 앱 푸시 알림을 설정해놓은 고객 중 추첨으로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쿠쿠-쿠첸, 밥솥 넘어 소형가전 공략 승부수2023.03.15
- 쿠첸, 브랜드 캐릭터 ‘진지’ 공개2023.03.27
- 쿠첸 "자사몰 지난해 매출 85% 증가"2023.03.10
- 쿠첸, '더 핏' 밥솥 2종 출시…기능·디자인 보완2023.01.30
쿠첸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쿠첸몰’을 검색해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시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첸은 "쿠첸몰 모바일 앱 출시로 오프라인과 온라인몰을 이용했던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쿠첸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능과 혜택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