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1분기 종합 36위…지난해 연간 순위 대비 상승

홈&모바일입력 :2023/04/05 14:20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9.0점(1천점 만점)을 얻어 36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말 발표한 연간 순위보다 1계단 상승했다.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의자를 필두로 한 신규 브랜드 ‘비렉스’가 슬립·힐링케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코웨이가 작년 12월 신규 런칭한 비렉스는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 통합 브랜드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건강과 휴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하고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