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지난 19일 방송한 1천만원대인 ‘남미 4국 비즈니스 여행상품’ 방송이 인기를 끌었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해당 방송 상품은 1천800만원대로, 65분동안 총 3천182명(인원수 기준)이 상담 신청을 했다. 만약 이들이 해당 상품을 구매한다면 약 600억원의 매출이 발생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과 공동 기획한 이번 상품은 남미 4개국을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함께 16일 동안 편안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과 숙소, 관광지 등의 구성을 최신 여행 트랜드로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움츠러들었던 여행수요가 폭발하며, 이와 함께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실속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함으로써 트렌드에 맞는 해외여행 상품을 소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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