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아 ‘센트룸 멀티 구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센트룸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달콤함은 물론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인기 대란템으로도 유명한 ‘센트룸 멀티 구미’는 출시 이후 90만병(2023년 2월 기준)의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센트룸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챙길 수 있고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세 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영양은 물론 맛까지 생각한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화이트데이 무드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패키지 안에 ‘센트룸 멀티 구미’와 증정품인 포지타노 레몬사탕(일반 식품)을 함께 구성했다. 해당 구성 세트는 3월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이 외에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GSK 공식몰에서는 ‘센트룸 멀티 구미’ 2입 번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주변 이들을 위한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전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 포장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제로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는 기존보다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로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벨도 기존 블랙에서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이 적용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라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한편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100㎖당 4kcal 미만일 경우 무열량(제로 칼로리)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 기준 4kcal이다.
■함소아제약, 매월 14일 ‘이뮨바이탈샷’ 이뮨데이 지정
함소아제약은 매월 14일을 ‘이뮨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은 엔데믹 이후 첫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이뮨바이탈샷을 활용한 데이 마케팅을 진행, 첫 ‘이뮨데이’인 3월14일을 맞아 함소아제약은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은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9종(비타민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돼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고 한다.
회사 측은 이뮨바이탈샷에는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채우기 위해 비타민 B군을 1일 기준치의 최대 4천167%를 담았고, 면역 영양소인 글루콘산아연을 1일 기준치의 200%를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베타글루칸과 예스티뮨을 첨가해 더욱 면역컨셉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인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된 99종의 과일야채발효 혼합분말도 담았다고 한다.
함소아제약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이뮨바이탈샷 최대 41% 할인 ▲7만 원 이상 구매 시 트리플 활력건강 증정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함소아제약 담당자는 “최근 이뮨바이탈샷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이 크게 늘어 이를 보답해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뮨바이탈샷과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지치지말고 활력 넘칠 수 있도록 매월 14일 마다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이뮨데이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HK이노엔, 괄사 롤러 장착한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HK이노엔(HK inno.N)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으로 시카콜라겐 라인을 출시했다. 용기에 괄사 롤러를 장착한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을 포함해 세럼 토너 클렌징폼 등 총 4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콜라겐 라인은 기능성 성분뿐만 아니라 국내산 유기농 생병풀의 시카 성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함유됐고, 영지버섯줄기추출물과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이 들어가 시원한 느낌은 물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공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은 용기 자체에 괄사 롤러를 장착해 쉽게 마사지를 하면서 리프팅, 탄력, 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또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1분 사용으로 볼(나비존), 눈가, 턱선, 이중턱, 팔자 등 부위별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붓기 완화, 피부혈행, 피부 속보습 등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HK이노엔 비원츠 브랜드매니저는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은 괄사 롤러를 장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눈가 관리용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장착한 차별화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에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모두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을 지향한다. 특허받은 흡수 촉진 전달 기술과 마사지 효과를 더하는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결합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