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젠(대표 손창욱)은 2일 자회사 미버스랩스(대표 홍종호)가 국내외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솔루션 전문 IT기업인 '해치랩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메인넷 연동 절차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해치랩스는 블록체인 게임 기업들을 대상으로 비수탁형 싱글사인온 블록체인 지갑 페이스 월렛, 법인용 가상자산 수탁 솔루션 헤네시스, 그리고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서비스 칼로스 보안감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중 가장 최근에 런칭한 페이스 월렛은 폴리곤·솔라나·BNB 등 글로벌 메인넷의 공식 지갑 파트너로 선정된 최초의 블록체인 지갑으로 업계 내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페이스 월렛은 메타마스크와 같은 기존 지갑이 일반 사용자들 관점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개선해 별도의 지갑 설치 없이 소셜 계정 및 6자리의 간단한 비밀번호로 이용 가능하다는 편의성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라이언로켓, '미버스'로 이미지 생성 AI 시장 공략2023.02.13
- 미버스랩스, 고스트 스튜디오와 업무 협약 체결2023.02.09
- 미투젠, 블록체인 미버스 메인넷 EVM 적용 완료2023.02.02
- 미투젠 자회사 미버스랩스, 미버스 메인넷 2.0 론칭2022.02.28
해치랩스는 미버스(MEV)와 미버스 기반의 가상자산을 지원하고 관련 디앱(Decentralized application)들의 보안 감사를 위탁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MEV와 미버스 기반의 가상자산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홍종호 미버스랩스 대표는 “이번 해치랩스와의 협업을 통해 미버스 이용자들이 조금 더 편한 환경속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