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크루세이더퀘스트, 서비스 3000일 기념 이벤트 마련

2014년 12월 11일 글로벌 서비스

디지털경제입력 :2023/02/17 11:12

NHN(대표 정우진)은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Crusaders Quest)’의 글로벌 서비스 3천일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2월 11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 오는 26일 서비스 3천일을 맞는다. 매년 많은 앱이 출시되는 모바일 시장에서 8년 이상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7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통해 하슬라 모든 용사 선택권을 지급한다. 게임 메뉴 내 쿠폰 입력칸에 ‘CQ3000DAYS’를 입력하면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선택권은 공개 시점까지 출시된 전체 용사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오늘부터 7월 1일 오전 9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NHN 크루세이더 퀘스트, 글로벌 출시 3000일 기념 이벤트 마련.

이어 오는 23일부터 ▲마몬의 행운상점 이벤트 ▲출석 이벤트 ▲주요 각인석 확률 업 이벤트 ▲기념 패키지 ▲용사 인기투표 ▲숙소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상점 이벤트에서는 고급 코스튬 선택권이, 출석 이벤트에서는 3000일 기념 상자가 지급된다. 용사 인기투표는 클래스별 인기 1위 용사를 선정해 기념 코스튬을 제작하는 이벤트다. 숙소 스크린샷 이벤트는 참가만으로 3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우수상 30명에게 3천 브리짓 포인트을 추가 증정한다.

회사 측은 3천일 이벤트에 이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컬래버레이션 대상은 3월 첫째 주 공식 유튜브 채널의 Let’s CQ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관련기사

배정현 로드컴플릿 대표는 “매월 1회 라이브 방송과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이용자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이용자분들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신 덕분에 오래 서비스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개발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세울 때에 항상 이용자분들이 원하는 것을 담아내려 노력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지켜보며 조언과 격려를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한번 더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고전 게임을 연상케 하는 픽셀 그래픽이 특징인 NHN의 대표 게임 타이틀이다. 글로벌 2천50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