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컨설턴트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체계를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 현장 체계 교육을 재정비하고 연수소를 통한 전문 교육 기회를 확대했다. 신인 컨설턴트 6대 핵심역량인 ▲컨설턴트쉽(Ship) ▲판매프로세스 ▲금융자격 ▲정도영업 ▲상품 ▲판매스킬을 배양하고 장기 정착을 지원한다.
기존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세일즈 아카데미 과정을 신설하는 등 교육도 대폭 개편했다. 법인/세무/단체보험 등 전문지식을 학습하는 하드스킬 교육과 프레젠테이션/스토리텔링 등 영업 관련 테크닉을 기르는 소프트스킬 교육을 함께 진행해 판매 및 컨설팅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생명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거치면 누구든 보험영업에 필요한 스킬과 역량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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