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반려견 성향 분석하고 용품 할인 받으세요"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서 기획전 진행...최대 60% 할인

방송/통신입력 :2023/01/24 09:07    수정: 2023/01/24 10:59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과 함께 반려동물 용품 할인권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어바웃펫에서 반려견 성향분석(DBTI) 결과에 맞춰 문제행동을 개선할 수 있는 산책용품과 장난감 등을 추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젤리크루 산책 용품, 펫띵 장난감, 블랙홀 패드, 네추럴코어 등 어바웃펫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가 DBTI 검사를 수행하면 5천원 적립금을 추가 제공한다. 

어바웃펫은 데이터 기반 상품추천 큐레이션과 양육·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료동물 통합플랫폼이다. 기성제품뿐 아니라 자체제작상품(PB)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에이아이템즈(AiTEMS) 서비스와 연계 사용자 맞춤 추천, 당일·새벽배송 등 24시간 전일 배송 서비스를 구축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DBTI로 반려견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반려가족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난해 LG유플러스가 선보인 반려견 훈련 서비스 플랫폼 포동에서는 ▲반려견 성향분석 검사 DBTI(Dog behavior Type Indicator) ▲반려견 성향을 기반으로 전문가가 견주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성향 상담소 ▲훈련사와 견주를 연결시켜주는 훈련 클래스 등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동은 출시 6개월 만에 반려견 등록 수가 15만 두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