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17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지식재산권(IP)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으며, 상품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탄탄한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소환수 협동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 선보여2023.01.13
- 컴투스-TG나래, 메타버스 기술 및 사업 협력 나서2023.01.13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2023.01.12
- 컴투스홀딩스, 월드오브제노니아 출시...블록체인 신사업 본격화2023.01.10
개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무료 국내 배송을 제공하며, 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비 30% 할인과 250달러(약 3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컴투스 게임 연계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추가적으로 마련되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