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설맞이 릴레이 라방 실시

1매일 오후 12시30분·8시 명품 화장품·건기식 등 상품 판매

유통입력 :2023/01/16 11:26

컬리는 명품 화장품부터 신선 식품,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등 명절 선물세트와 상차림 음식을 총 망라한 ‘설맞이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이 날 오후부터 매일 12시 30분과 8시에 하루 2회씩, 5일간 총 10회가 진행된다. 랑콤, 에스티로더, 설화수, 키엘 등 명품 화장품부터 이탈리아 발사믹 브랜드 레오나르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강남면옥, 라메르, 농축수산물 선물세트, CJ 모음전 등의 라이브가 매일 방송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샛별 배송으로 다음날 아침 받아볼 수 있다.

랑콤 에스티로더, 설화수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는 방송 중 구매 시 15% 할인과 카드 할인 쿠폰, 추가 적립금, 특별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 혜택은 상이하다. 라이브 커머스를 최초로 진행하는 140년 전통의 이탈리아 발사믹 브랜드 레오나르디는 방송에 참여한 모든 제품을35% 할인한다. 방송 중 25만원 이상 구매 시 햇올리브 오일을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컬리 설맞이 릴레이 라방 진행

한우, 양념갈비, 굴비, 사과 등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세트도 컬리가 엄선한 프리미엄 퀄리티로 소개한다. 한 끼 식사를 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간편식도 준비했다. 마켓컬리 베스트셀러인 강남면옥의 갈비찜과 갈비탕, 사골 떡만두국 등은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CJ모음전에서는 명절 상차림에 유용한 비비고 간편식류와 선물세트를 최대45%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컬리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설 선물 세트뿐 아니라 상차림에 유용한 다양한 명절 음식까지 컬리의 세심한 큐레이션으로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분들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