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와 제휴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라젬과 시몬스는 오는 31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구정 효도선물 특집전'을 공동 진행한다.
세라젬 V6·V4 등 의료가전과 시몬스 침대를 함께 구매 시 시몬스 제품 최대 30% 이상 할인, 3% 추가 할인과 매트리스 커버, 세라젬 발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등 기존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 기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이 시몬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3% 할인 혜택과 매트리스 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양사는 건강한 삶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제품 설치 공간 특성 등을 고려해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 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세라젬이 보유한 헬스케어 가전 기술력, 서비스 인프라와 기술력·품질이 시몬스의 브랜드 파워와 만나 소비자들에게 한층 매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 세라젬, 계묘년 새해 맞이 프로모션 진행2023.01.02
- 세라젬, 印 진출 한국기업 CSR 우수사례 선정2022.12.22
- 세라젬, 스마트공장 도입 박차…공정 62% 자동화 목표2022.12.16
- 이경수 세라젬 대표, '무역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2022.12.06
양사는 앞으로도 ▲추가 제휴 프로모션 운영 ▲멤버십 고객 대상 구매 혜택 강화 ▲결합 패키지 개발 ▲플래그십 체험 매장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 중장기 캠페인을 공동 기획하고 상호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의료가전 이용 후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은 고객들의 사용패턴과 설치 공간의 특성 등을 고려해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고객들께 '건강하고 좋은 삶을 제시한다'는 공통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만큼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