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문동권 신임 사장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영 강화를 강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문동권 신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객중심 디지털과 지속가능 경영, 미래 신한문화를 바탕으로 카드업을 넘어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주는 기업으로 진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따라 신한카드는 올해부터 소비자보호본부와 DX본부를 신설하고, 내부통제파트를 별도로 분리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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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사기 거래·부정 사용 등을 방지하는 FD팀을 소비자보호본부로 이동하는 등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동권 신한카드 신임 사장은 “변화와 위기 속에서 ‘고객 중심’ 혁신을 통해 2023년을 더 큰 성장과 도약의 한 해로 만들어야 한다”며, “신한 네트워크와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성장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주는 플랫폼 기업으로 끊임없이 진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