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2일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건슈팅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개발자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형석 디렉터는 영상을 통해 이용자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해방 콘텐츠를 비롯해 OST 풀버전 공개, 새해맞이 선물 등의 소식을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방 콘텐츠는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모집으로 획득할 수 없는 니케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니케는 길티, 퀀시, 신 등이다.
유형석 디렉터는 "올해 더 많은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앨리스의 피규어를 포함한 퀄리티 높은 굿즈를 제작하고, 상반기 중 첫 컬래버레이션을 계획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와 함께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한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의 풀버전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해당 곡은 이달 중 지휘관실의 주크박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맞이 업데이트 진행2022.12.08
-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 업데이트2022.11.24
- 승리의여신 니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 기록2022.11.14
- 레벨인피니트, 신작 '승리의여신: 니케' 정식 출시2022.11.04
또한 새해를 맞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일까지 총 15장의 모집 티켓을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11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한해동안 니케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 지휘관님께 더 많은 즐거움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개발팀과 운영팀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